타사와 차별화된 기획아이템을 찾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행사왕
댓글 0건 조회 535회 작성일 22-10-25 12:29

본문


일반기획자들의 고민중의 하나가 차별화된 기획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다. 

새로 개발된 하드웨어가 있으면 좋지만 하드웨어라는게 그렇게 쉽게 개발되기는 쉽지 않다.


클래식. 일반적으로 클래식에 대한 이미지는 "어렵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 클래식을 갖고 아주 새롭게 구성하여 누구나 쉽고 친근하게 하는 것은 기본이고 행사의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로 이미 여러번의 행사를 통해 검증이 됐고 광고주의 반응은 그야말로 뜨겁다. 

인피니티 자동차 고객 초청음악회의 경우가 대표적이다. 수입차 고객에 맞는 행사를 고르는 것이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닌데 안성맞춤 공연을 한 것이다.



한 마디로 어떤것이 차이가 있냐고 한다면 바로 "스토리"를 클래식 공연에 넣은 것이다. 

테마는 "보는 음악, 듣는 미술"이다. 중세의 그림을 감상하면서 그림이 그려졌던 시기에 맞는 클래식 음악을 듣는것이다. 

그렇다면 무엇이 달라질 것이가라고 의문이 들것이다. 여기에 음악 해설사가 있어 아주 알기쉽고 여기에 흥미가 더해진 음악감상회가 된 것이다. 

고객은 정말 좋아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